연예

가정 지키기 위해 불륜 즐기는 남편 용서한다는 "여배우"는 누구?

실제사건 2020. 7. 28. 14:41

 

 

 

지난 27일 방송 된 채널A '다시 뜨거워지고싶은 애로부부'에서는 불륜을 저지른 남편 때문에

 

이혼을 고민중에 있는 30대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.

 

이날 사연자는 남편이 직장 직원과 2년 동안 불륜을 저지른 사실을 알고 증거를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

 

아픈 딸 때문에 상간녀 소송만 하고 이혼은 하지 않았다. 그러나 이후 오히려

 

상간녀에게서 남편 회사 이중장부를 약점 잡혀 더한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고 호소했다.

 

MC들은 “실화냐”고 놀라며 이혼해야 한다고 주장했다.

 

 

 

 

 

하지만 이상아는 "내가 저 여자 주인공과 같다"라면서 "나는 용서 할거다“. "가정이 더 중요하며 가정을 지켜준다면

 

용서해줄 수 있다" 라는 등 "정리하고 돌아오라고 하겠다"어차피 부부는 의리로 사는데 아이와 경제적인 걸 생각하니까

 

나는 남편과 아이, 가정의 그림을 갖고 있는 게 더 좋은 것 같다”며 이혼을 사연자에게 권하지 않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뿐만 아니라 그녀는 요즘 시대에 바람은 흔한 일이라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.

 

이에 홍진경은 "바람이 이해해줄 수 있는거라면 제일 견딜 수 없는건 뭐였냐" 라 질문했다.

 

이상아는 "바람은 네가 가정을 지켜주니까 열심히 살아보자가 되지만, 열심히 사는데

 

경제적인게 받쳐주지않으면 더 힘들다"라고 전했다.

 

정신과 의사 양재진 역시 이혼 못하는 이유 첫번째는 경제력이라며 "경제력을 갖출 수 있는 상황이면

 

애는 크게 문제 되지 않는다"라고 설명했다.

 

한편, 이상아는 세 번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겪었던 경험이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