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슈

"제 친구와 사귀다 잔인하게 차버릴 여자 구합니다" 특별한사연 화제

실제사건 2020. 7. 14. 17:32

"제 친구와 사귀다 잔인하게 차 버릴 여자 구합니다"

페이스북 SNS 페이지 '수원대신전해드립니다'에 특별한 사연이 공개되어 주목받고 있다.

이 남성은 "제 친구랑 사귀다 잔인하게 차버릴 여자분 구합니다"라고 말하며 조건으로 20살 이상 35살 이하라고 전했다.

이어 친구를 소개하겠다며 "흙수저 출신으로 고딩 때 여친 바람난 뒤 공부에 올인 인서울, 21살 때 군 시절 여친 고무신 거꾸로 신고 전역 뒤 두고 봐라 심정으로 대학 자퇴 후 영업직 시작, 23살 여자 친구 잠수 이별로 분노의 창업 성공해서 복구하겠다, 26살 사업 잘되고 돈도 잘 모았고 연애 잘하다가 동업자랑 여친이랑 바람남 - 사업 분리 후 더 잘됨, 27살 현상황 (중소기업 운영 중 직원 15명)"이라고 스펙을 소개했다.

아이러니하게도 글쓴이의 친구는 아픈 이별을 겪을 때마다 강해져 좋은 성과를 낸 것으로 보여 특별함을 더한다.

이어 남성은 "제가 볼 때 이 친구의 성공의 비결은 분노에 차서 내가 더 잘나가면 두고 보자입니다. 5번 정도 더 차이면 중견기업 하나 탄생시킬 친구입니다. 최대한 잔인하게 차주실분 구합니다. 나라 경제 살리는 일입니다"라고 이야기를 마무리했다.

이를 본 네티즌들은 "우리나라 코로나 극복 금방 하겠는데?", "이 남성 갖고 싶다....", "헐크야 뭐야 ㅋㅋ" 등의 반응을 보였다.

 

저작권자 ⓒ카인드라인, 무단전재 및 재배포 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