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슈

속보) 현재 논란중인 임산부석 사진

실제사건 2020. 7. 2. 00:32

한 온라인 커뮤니티 게시판에 ‘속보) 현재 논란중인 임산부석 사진’ 라는 제목의 글 하나가 게시되며,

많은 누리꾼들의 공감을 샀다는 후문이다. 과연 무엇을 서운해 하는지 함께 살펴보도록 하자.

임산부석에서 안비켜준 여자가 잘못했다

Vs 

임산부석 옆에서 안비켜주고 뻔히 앉아있는 아저씨가 더 잘못했다

이에 누리꾼들은,

"아저씨가 뭔 잘못이야"

"임산부석이 따로 있는데 저 아재한테 지랄하는 거 진심임?"

"누가 독재치하 버팔로본진 개드립 아니랄까봐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"

"저아저씨 자리에서 임산부 뱃지 보이냐?"

"그냥 여성전용석이네ㅋㅋㅋ저거 첨 만들때부터 저렇게 임산부석 따로 만들면 그 자리 외에는 오히려 안비켜줄거같다는 말있지않았나."

라는 등 분개한 모습을 보이며 마무리지었다.